HOME > 포트폴리오 > 30~40평형


 
작성일 : 16-04-15 16:40
김제 대방아파트 102동 34평 전체리모델링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3,173  

김제 대방아파트 34평 전체리모델링입니다. 거실,현관작은방을 확장하셨습니다.

처음 체리색몰딩에 오래된 화장실과 현관의 모습은 찾아보실수가 없죠?

대방 아파트는 방화문이 이중으로 되어었는구조인데요. 집입구방화문이 있고 현관으로 들어와서 방화문이 있어요. 그 방화문2을 철거하고 2연동 포켓문을 설치하였습니다. 방화문안쪽에 현관부분을 미장하여서 현관을 확장해드렸구요. 현관 전실에는 신발장과 창고장을 설치하여 수납공간을 마련해드렸습니다. 현관에서 2연동 중문을  열고 들어오시면 거실 화장실이 있는데요. 젠다이작업과 파티션작업으로 좀 더 고급스러운 화장실을 연출해드렸습니다. 거실은 스타일월로 만든 아트월을 설치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하였구요. 거실베란다쪽을 확장하여 좀 더 넓직하고 시원하게 쓰시도록 해드렸어요.

주방쪽 보시면 기억자의 아일랜드 식탁을 만들어드리구요. 그옆공간에 또 장식장겸 수납장을 하나 더 만들어 들렸습니다.

사모님께서 깔끔한 화이트톤을 좋아하셔서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블랙,그레이이 조화를 주었구요. 방은  민트 핑크톤으로 화사함을 주었습니다. 안방 붙박이장의 경우 오래되어 얼룩진 하이글로시도어 상태라 나중에 필름작업과 손잡이 교환으로 새붙박이장처럼 리폼해드렸습니다. 안방앞 작은방에는 슬라이딩 붙박이장을 설치해드렸습니다. 현관쪽 작은방은 확장을 하여 화이트 샷시와 함께 기하학적인문양과 민트색도배지로 단조롭지않게 해드렸습니다. 전체적으로 화사하고 굉장히 넓어보이는 집으로 변화되었어요.

사시게 될 아버님,어머님이 매우 만족해하시드라구요~~

굉장히 교양있는 두분이라서 두분 분위기에 맞추어서 저는 최선을 다했습니다.

암튼 믿고 맡겨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오늘 이사하시는데 잘 하시궁 항상 행복하세요~~^^

p.s 리모델링전 현장사진을 다 찍어두지 못해서요. 중문 주문넣느라 현관쪽  방화문만 철거하고 찍어둔게 있어서 마지막에 올립니다.

현관쪽만 비교해보셔도 얼마나 변화됐는지 비교되실것 같아서 올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든지 상담 환영입니다~~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16-04-15 17:38:48 주거공간인테리어에서 복사 됨]